압구정로데오 맛집 타이푸드 롱시엄 도산공원 와인데이트 추천

압구정로데오 맛집 타이푸드 롱시엄 도산공원 와인데이트 추천 압구정 로데오 맛집 타이푸드 롱시엄 도산공원 와인데이트 추천

친구들과 다녀온 압구정 로데오의 맛집 분위기, 맛 모두 만족스러웠던 태국음식 롱씨엄을 이른 저녁시간에 방문하여 화이트 와인을 곁들여 도산공원의 와인데이트를 제대로 즐기고 왔습니다. 친구들과 다녀온 압구정 로데오의 맛집 분위기, 맛 모두 만족스러웠던 태국음식 롱씨엄을 이른 저녁시간에 방문하여 화이트 와인을 곁들여 도산공원의 와인데이트를 제대로 즐기고 왔습니다.

태국의 가장 트렌디한 다이닝 장면을 그대로 담아낸 롱씨엄은 현지의 다양한 식재료를 활용한 타이 푸드와 시그니처 칵테일은 물론 와인 페어링에 만족하며 다음 미팅에서도 이곳에서 만날 것을 약속했습니다. 50m NAVER Corp. 더보기 /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x NAVER Corp. / OpenStreetMap 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 거리 읍·면·동·시·군·구·시·도 나라 태국의 가장 트렌디한 다이닝 장면을 그대로 담은 롱씨엄은 현지의 다양한 식재료를 활용한 타이푸드와 시그니처 칵테일은 물론 와인 페어링에 만족하며 다음 미팅에서도 이곳에서 만날 것을 약속했습니다. 50m NAVER Corp. 더보기 /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x NAVER Corp. / OpenStreetMap 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 거리 읍·면·동·시·군·구·시·도의 나라

롱시엄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46길 5 32층 롱씨엠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46길 53 2층

운영시간은 11:30~22:00까지이며 월요일부터 목요일은 오후 15:30~17:00까지 브레이크 타임이 있습니다. 수인분당선 압구정로데오역 5번출구에서 도보로 8분정도 도산공원 바로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며 주차는 발렛 가능합니다. 루비스 옆 골목에 주차 후 발렛 부스에 발렛을 요청하면 되는데,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운영시간은 11:30~22:00까지이며 월요일부터 목요일은 오후 15:30~17:00까지 브레이크 타임이 있습니다. 수인분당선 압구정로데오역 5번출구에서 도보로 8분정도 도산공원 바로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며 주차는 발렛 가능합니다. 루비스 옆 골목에 주차 후 발렛 부스에 발렛을 요청하면 되는데,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2층으로 올라가 문을 열고 들어가자 마치 태국에 온 듯한 느낌이 드는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그 이유가 바로 태국 현지 디자이너가 직접 설계했기 때문에 해외여행을 다녀온 것 같은 기분까지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압구정 로데오 맛집, 도산공원, 와인 핫플레이스로 유명한 곳이기 때문에 론세움을 방문하기 전 예약은 필수이기 때문에 센스있는 친구가 캐치테이블을 예약하고 기다리지 않고 바로 자리를 안내받을 수 있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 문을 열고 들어가자 마치 태국에 온 듯한 느낌이 드는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그 이유가 바로 태국 현지 디자이너가 직접 설계했기 때문에 해외여행을 다녀온 것 같은 기분까지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압구정 로데오 맛집, 도산공원, 와인 핫플레이스로 유명한 곳이기 때문에 론세움을 방문하기 전 예약은 필수이기 때문에 센스있는 친구가 캐치테이블을 예약하고 기다리지 않고 바로 자리를 안내받을 수 있었습니다.

안쪽 벽면 가득 진열되어 있는 와인과 바가 설치되어 있어 타이 다이닝은 물론, 태국의 고급 호텔 바의 분위기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안쪽 벽면 가득 진열되어 있는 와인과 바가 설치되어 있어 타이 다이닝은 물론, 태국의 고급 호텔 바의 분위기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압구정 로데오 맛집 롱씨엄 메뉴부터 알아봤습니다. 롱시암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시그니처 추천 메뉴와 잘 알려진 클래식 추천 메뉴로 나뉘어져 있어 시그니처 추천 메뉴로 주문했습니다. 압구정 로데오 맛집 롱씨엄 메뉴부터 알아봤습니다. 롱시암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시그니처 추천 메뉴와 잘 알려진 클래식 추천 메뉴로 나뉘어져 있어 시그니처 추천 메뉴로 주문했습니다.

롱씨엄의 타이 푸드는 와인 페어링과 잘 어울려서 글라스 와인 한 잔씩 마시려고 메뉴를 보는데 스페셜 와인 오더 ‘도멘 뒤 샤르도네, 샤블리’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 프로모션이 65,000원으로 병 와인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스페셜 와인오더 이벤트는 캐치테이블 예약고객 한정이며 한정수량 프로모션이기 때문에 별도 공지없이 조기 종료될 수 있다고 합니다. 롱씨엄의 타이 푸드는 와인 페어링과 잘 어울려서 글라스 와인 한 잔씩 마시려고 메뉴를 보는데 스페셜 와인 오더 ‘도멘 뒤 샤르도네, 샤블리’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 프로모션이 65,000원으로 병 와인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스페셜 와인오더 이벤트는 캐치테이블 예약고객 한정이며 한정수량 프로모션이기 때문에 별도 공지없이 조기 종료될 수 있다고 합니다.

불문하고 스페셜 와인 오더 행사 중이라 주문한 도멘 뒤 샤르도네 샤블리 2022 프랑스 와인을 한 모금 마셔보고는 모두들 반해서 조금 허전한 느낌이 없지 않았을 정도로 맛있게 마셔왔던 화이트 와인입니다. 불문하고 스페셜 와인 오더 행사 중이라 주문한 도멘 뒤 샤르도네 샤블리 2022 프랑스 와인을 한 모금 마셔보고는 모두들 반해서 조금 허전한 느낌이 없지 않았을 정도로 맛있게 마셔왔던 화이트 와인입니다.

롱시엄 시그니처 추천메뉴 애피타이저 샘플러 롱씨엄 시그니처 추천메뉴 애피타이저 샘플러

알록달록 음식의 비주얼과 예쁜 그릇에 시선이 자연스럽게 머물게 된 롱씨엄 애피타이저 샘플러는 미앙캄, 마홀, 떡만큰, 모닝글로리의 튀김 4가지 메뉴로 구성되어 있으며 식사 전 모듬으로 즐기기 좋은 애피타이저입니다. 에피타이저 샘플러 4가지 메뉴는 하나씩 단품으로도 즐길 수 있습니다. 알록달록 음식의 비주얼과 예쁜 그릇에 시선이 자연스럽게 머물게 된 롱씨엄 애피타이저 샘플러는 미앙캄, 마홀, 떡만큰, 모닝글로리의 튀김 4가지 메뉴로 구성되어 있으며 식사 전 모듬으로 즐기기 좋은 애피타이저입니다. 에피타이저 샘플러 4가지 메뉴는 하나씩 단품으로도 즐길 수 있습니다.

나무토쿰은 그릴드 항정살과 구운 쌀가루에 가필, 라임잎 등이 어우러진 허브 스파이시 샐러드로 양배추와 오이를 곁들여 먹으면 아삭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나무토쿰은 그릴드 항정살과 구운 쌀가루에 가필, 라임잎 등이 어우러진 허브 스파이시 샐러드로 양배추와 오이를 곁들여 먹으면 아삭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보카도 그린카레는 이름처럼 전체적으로 그린카레에 큼직한 생아보카도가 들어있어 비주얼부터 맛있어 보였지만 맛도 아주 좋았습니다. 아보카도 그린카레는 이름처럼 전체적으로 그린카레에 큼직한 생아보카도가 들어있어 비주얼부터 맛있어 보였지만 맛도 아주 좋았습니다.

쏨땀과 소스를 함께 곁들여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미끈한 비주얼, 맛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쏨땀과 소스를 함께 곁들여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미끈한 비주얼, 맛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똠얌꿍은 새우만 들어 있고 똠얌팟은 새우는 물론 백합, 가리비 등 해산물이 듬뿍 들어 있는 태국 전통 똠얌탈레 남콩을 말합니다. 워머와 함께 플레이팅되어 마지막까지 따뜻하고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똠얌꿍은 새우만 들어 있고 똠얌팟은 새우는 물론 백합, 가리비 등 해산물이 듬뿍 들어 있는 태국 전통 똠얌탈레 남콩을 말합니다. 워머와 함께 플레이팅되어 마지막까지 따뜻하고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시그니처 추천 메뉴만으로도 충분한데, 압구정 로데오 맛집인 론세움을 여러 번 방문한 경험이 있는 친구가 아보카도 그린카레를 싸먹으면 더 맛있다며 추가 주문한 로티입니다. 시그니처 추천 메뉴만으로도 충분한데, 압구정 로데오 맛집인 론세움을 여러 번 방문한 경험이 있는 친구가 아보카도 그린카레를 싸먹으면 더 맛있다며 추가 주문한 로티입니다.

도산공원 뷰의 창가 자리는 매우 인기가 있어서 소파 테이블에 앉았는데, 자리가 넓고 친구들과 이야기하며 편안하게 식사하기 좋았습니다. 도산공원 뷰의 창가 자리는 매우 인기가 있어서 소파 테이블에 앉았는데, 자리가 넓고 친구들과 이야기하며 편안하게 식사하기 좋았습니다.

왈린이 와알못인데 도산공원 와인행사에서 맛본 프랑스 화이트 와인 도멘 뒤 샤르도네 샤블리 시트러스 향에 상큼한 산도와 아로마 피니쉬 밸런스가 좋아서 목넘김이 편하고 맛있게 마셨더니 저 혼자 3잔은 마신 것 같아요. 굴, 해물요리와 잘 어울리기 때문에 롱시엄 메뉴와의 페어링의 궁합도 최고였습니다. 왈린이 와알못인데 도산공원 와인행사에서 맛본 프랑스 화이트 와인 도멘 뒤 샤르도네 샤블리 시트러스 향에 상큼한 산도와 아로마 피니쉬 밸런스가 좋아서 목넘김이 편하고 맛있게 마셨더니 저 혼자 3잔은 마신 것 같아요. 굴, 해물요리와 잘 어울리기 때문에 롱시엄 메뉴와의 페어링의 궁합도 최고였습니다.

볶음으로만 맛보고 처음 맛본 모닝글로리의 튀김 바삭한 식감이 정말 예술적이어서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칠리소스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게 먹고 또 먹고 다들 모닝글로리 튀김의 매력에 푹 빠졌던 기억이 납니다. 볶음으로만 맛보고 처음 맛본 모닝글로리의 튀김 바삭한 식감이 정말 예술적이어서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칠리소스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게 먹고 또 먹고 다들 모닝글로리 튀김의 매력에 푹 빠졌던 기억이 납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떡만큰 태국요리에 쿵이 붙으면 새우요리에서 떡만큰은 새우를 썰어 튀긴 것이므로 소스를 곁들여 먹으면 느끼하지 않고 맛있습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떡만큰 태국요리에 쿵이 붙으면 새우요리에서 떡만큰은 새우를 썰어 튀긴 것이므로 소스를 곁들여 먹으면 느끼하지 않고 맛있습니다.

한입에 쏘~~옥이 먹기 좋은 미앙캄과 마홀은 핑거푸드로 와인안주로 특히 아주 좋았습니다. 한입에 쏘~~옥이 먹기 좋은 미앙캄과 마홀은 핑거푸드로 와인안주로 특히 아주 좋았습니다.

똠얌팟을 개인 그릇에 덜어 타이 푸드를 본격적으로 즐기기 시작했습니다. 매운 게 향신료에 민감한 편이라 비주얼만 봤을 때는 조금 걱정이 되기도 했는데요. 한 입 맛보고 나서는 전혀 맵지도 않고 향도 강하지도 않아서 제 입맛에 잘 맞으므로 건더기와 함께 국물을 남기지 않고 깔끔하게 클리어했습니다. 똠얌팟을 개인 그릇에 덜어 타이 푸드를 본격적으로 즐기기 시작했습니다. 매운 게 향신료에 민감한 편이라 비주얼만 봤을 때는 조금 걱정이 되기도 했는데요. 한 입 맛보고 나서는 전혀 맵지도 않고 향도 강하지도 않아서 제 입맛에 잘 맞으므로 건더기와 함께 국물을 남기지 않고 깔끔하게 클리어했습니다.

 

아보카도 그린 카레는 밥과 비벼 먹거나 담백하고 고소한 로티에 싸 먹으면 되는데, 개인적으로 로티에 싸 먹는 것이 더 맛있었습니다. 아보카도 그린 카레는 밥과 비벼 먹거나 담백하고 고소한 로티에 싸 먹으면 되는데, 개인적으로 로티에 싸 먹는 것이 더 맛있었습니다.

통삼겹살을 오븐에 구운 후 이틀 정도 에이징 후 튀긴 크리스피폭베리와 찜체우소스, 나무플릭소스, 쏨땀, 허브바스켓으로 구성된 매끄러운 표면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촉촉한 그야말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메뉴입니다. 통삼겹살을 오븐에 구운 후 이틀 정도 에이징 후 튀긴 크리스피폭베리와 찜체우소스, 나무플릭소스, 쏨땀, 허브바스켓으로 구성된 매끄러운 표면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촉촉한 그야말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메뉴입니다.

나무플릭 소스를 찍어 상큼하고 아삭한 쏨땀을 올려 먹으면 입안 가득 행복이 밀려옵니다. 나무플릭 소스를 찍어 상큼하고 아삭한 쏨땀을 올려 먹으면 입안 가득 행복이 밀려옵니다.

다이닝 메뉴에 빠질 수 없는 샐러드는 남떡무타이 샐러드로 구운 항정살과 라임잎, 허브, 야채를 곁들여 볶아 생양배추나 오이에 싸 먹기에 향이 강하지 않아 싸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다이닝 메뉴에 빠질 수 없는 샐러드는 남떡무타이 샐러드로 구운 항정살과 라임잎, 허브, 야채를 곁들여 볶아 생양배추나 오이에 싸 먹기에 향이 강하지 않아 싸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보통 식사 후에 2차 카페로 이동해서 디저트를 먹고 그랬는데. 압구정 로데오 도산공원의 핫플레이스인 롱씨엄은 디저트 맛집으로도 유명하여 장소를 이동하지 않고 디저트까지 풀코스로 즐겨왔습니다. 디저트 메뉴는 시트러스 그라니타와 에스프레소가 아닌 태국 베이스로 만든 티라미수 2종류를 주문했습니다. 다른 디저트 맛집보다 더 맛있어서 깜짝 놀랐던 친티라미수 맛집이니 롱씨엄을 방문해주시면 티라미수를 꼭 먹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보통 식사 후에 2차 카페로 이동해서 디저트를 먹고 그랬는데. 압구정 로데오 도산공원의 핫플레이스인 롱씨엄은 디저트 맛집으로도 유명하여 장소를 이동하지 않고 디저트까지 풀코스로 즐겨왔습니다. 디저트 메뉴는 시트러스 그라니타와 에스프레소가 아닌 태국 베이스로 만든 티라미수 2종류를 주문했습니다. 다른 디저트 맛집보다 더 맛있어서 깜짝 놀랐던 친티라미수 맛집이니 롱씨엄을 방문해주시면 티라미수를 꼭 먹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비주얼은 아포가토와 비슷하지만 상큼한 시트러스 셔벗에 에스프레소를 뿌려 먹는 디저트라 식사 후 입안을 깔끔하게 마무리하기에 너무 좋았어요. 비주얼은 아포가토와 비슷하지만 상큼한 시트러스 셔벗에 에스프레소를 뿌려 먹는 디저트라 식사 후 입안을 깔끔하게 마무리하기에 너무 좋았어요.

부드러운 티라미수 위에 바삭한 토핑과 달콤한 바나나 브륄레를 함께 올려 먹으면 입안 가득 달콤함이 밀물처럼 밀려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타이푸드도 맛있었지만 디저트까지 퀄리티와 맛이 멋져서 다가오는 연말 모임 장소에서 고민하지 않고 도산공원 뷰를 보며 창가 자리에서 와인과 함께 즐기기로 했습니다. 부드러운 티라미수 위에 바삭한 토핑과 달콤한 바나나 브륄레를 함께 올려 먹으면 입안 가득 달콤함이 밀물처럼 밀려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타이푸드도 맛있었지만 디저트까지 퀄리티와 맛이 멋져서 다가오는 연말 모임 장소에서 고민하지 않고 도산공원 뷰를 보며 창가 자리에서 와인과 함께 즐기기로 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