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액자는 모니터 화면을 통해 사진을 감상할 수 있는 장치로 추석 때 온 가족이 모여 사진을 보며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카멜 클라우드 액자를 추석 선물로 예약판매를 진행하고 있어 소개합니다.
휴대전화 와이파이만 연결하면 어디서나 휴대전화 사진이나 동영상 전송이 가능한 클라우드 프레임입니다.
국내 디지털 액자 선두 기업인 카멜은 멀티미디어 기기와 관련된 제품을 개발 공급하는 회사로 자체 개발한 클라우드 액자를 추석 선물로 부모님께 보내면 앨범에 있는 추억 사진과 최신 휴대폰 사진을 모아 공유할 수 있습니다.
기능으로 1회 기준 사진 50장을 한 번에 전송할 수 있으며 클라우드 프레임 1장당 최대 30명의 사용자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사진 슬라이드 효과로 앉아서 사진이 자동으로 진행되거나/화면 분할 재생 및 효과를 줄 수 있으며, 가로, 세로 자동 회전이 되어 앨범을 넘기듯 자연스럽게 진행됩니다.
10인치 크기는 동작감지에 의한 자동절전모드 사용이 가능하며 13인치는 광량감지에 의해 어두운곳에서는 자동으로 화면밝기가 조정됩니다
터치패널로 제어가 가능하며 광시야각 IPS패널로 측면에서도 사진이 잘 보입니다전원이 켜지면 별도의 조작 없이 사진이 자동으로 재생됩니다.디지털 프레임은 여러 사진이나 동영상을 순환하거나 슬라이드 쇼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예전에는 앨범 사진을 봤지만 명절 선물로 디지털 액자를 사용하면 높은 해상도와 생생한 색감을 제공해 사진의 품질을 최대한 유지하고 수천 장의 사진을 저장할 수 있어 관리도 편리합니다.카멜 클라우드 디지털 액자는 와이파이와 연결해 사진이나 동영상을 보낼 수 있으며, 가족 행사 때 추억 사진을 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하단 제품 상세페이지 참고해주세요 10인치 13인치 카멜 클라우드 액자 출시 예약 판매를 진행하여 추석 선물을 고민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카멜 클라우드 #디지털액자 #쟁반선물 #명절선물#카멜 클라우드 #디지털액자 #쟁반선물 #명절선물#카멜 클라우드 #디지털액자 #쟁반선물 #명절선물